에듀패밀리
FAQ
전체보기
설치
사용법
서비스신청
AS
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.
7
아이들이 출결등록을 어떻게 하나요?
아이가 학원에 도착했때 학원에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에서 원생 등록번호 4자리를 누르면 출석처리가 되고 부모님께도 알림 메시지가 자동 전달됩니다.
6
우리 아이의 사진을 볼 수 있나요?
네, 학원에서 아이의 활동사진을 등록해주시면 자녀분의 학원활동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.
5
AS는 어떻게 해주나요?
평일 오전 9:00 ~ 오후 18:00까지 고객센터 1666-3199로 전화주시면 AS담당자가 확인후 AS진행해드립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edufamily@avad.co.kr로 메일주셔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.
4
PUSH 메시지가 뭔가요?
스마트폰에 "에듀패밀리'어플을 설치하시면 출결 및 학원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수 있는 무료 메시지 알림 서비스 입니다.
3
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대표전화 031-211-7061로 전화주시거나 edufamily@avad.co.kr로 신청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/방문드려 친절한 서비스 설명 및 신청을 도와드립니다.